지회함성 화성지회 함성소식 22-77호 (12.2.18)
페이지 정보
작성자화성지회 조회 4,410회 작성일 13-02-18 15:06본문
24년차 화성 정기대의원대회 종료! 개회 7일차 만에 모든 안건 논의 후 폐회.
대의원 동지들의 적극적 참여와 협조 속에 진행.
3월 4일, 주간연속 2교대제 실시!부족한 부분은 3월 시행 후 보완하겠습니다.
이제 얼마 남지 않은 주간연속 2교대제 준비에 매진하겠습니다.
P/T 부문 동시시행 및 공장 증설 합의.
이제 얼마 남지 않은 주간연속 2교대제 준비에 매진하겠습니다.
※ 공지 ※
▶ 입북동 정류장 신설 및 노선 변경 안내.
- image001.jpg (543.0K)
- image002.jpg (520.2K)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