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회함성 화성지회 함성소식 22-66호 (12.12.27)
페이지 정보
작성자화성지회 조회 4,100회 작성일 12-12-27 10:24본문
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.
2013년 계사년을 맞이하여 모든 조합원 여러분의 가정에 웃음과 행복이 함께 하길 기원합니다.
다가 올 새해에는 더욱 노력하는 모습으로
노동조합에 희망을, 조합원에게 감동을 전할 수 있는 화성지회가 되겠습니다.
-화성지회 상무집행위원 일동-
2013년, 끝까지 뛰는 화성지회가 되겠습니다!
노동조합에 희망을, 조합원에게 감동을 주는 화성지회가 되겠습니다.
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 진행!
총 3차례에 걸쳐 진행했던 12년도 헌혈사업 결과에 따른 후속사업!
※ 공지 ※
▶ 12년 하반기 조합원 교육 종료 안내.
▶ 2013년 기아가족 해돋이 행사 배차 안내.
- image001.jpg (215.9K)
- image001.jpg (549.9K)

